News & 기고POST
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2017 ITSM 컨퍼런스 itSMF Award-대구은행
작성자
steg
작성일
2017-09-06 16:55
조회
5029
2017년 itSMF 컨퍼런스에서
대구은행이 ITSM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구은행은 2006년 1월에 IT관리 시스템(ITMS) 구축 후 노후화로 인해 프로세스 Chain Model 기반 프로세스 연관성을 강화하고, 유관 기능을 통합하여 IT 업무 생산성을 향상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IT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비즈니스-고객-서비스 가치 중심의 IT 서비스 관리 체계 마련을 위한 지속적 확대와 성장을 지원할 IT서비스관리 기반을 구축 하였다.
ITSM을 기반으로 하여 정보화사업관리, 프로젝트관리, 테스트관리, CDP인력관리 등의 IT의 모든 업무를 통합하여 IT거버넌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해당기사 자세히보기 - http://m.edaily.co.kr/news/news_detail.asp?mediaCodeNo=257&newsId=02938886616057496
-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78576
대구은행이 ITSM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대구은행은 2006년 1월에 IT관리 시스템(ITMS) 구축 후 노후화로 인해 프로세스 Chain Model 기반 프로세스 연관성을 강화하고, 유관 기능을 통합하여 IT 업무 생산성을 향상을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IT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 비즈니스-고객-서비스 가치 중심의 IT 서비스 관리 체계 마련을 위한 지속적 확대와 성장을 지원할 IT서비스관리 기반을 구축 하였다.
ITSM을 기반으로 하여 정보화사업관리, 프로젝트관리, 테스트관리, CDP인력관리 등의 IT의 모든 업무를 통합하여 IT거버넌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해당기사 자세히보기 - http://m.edaily.co.kr/news/news_detail.asp?mediaCodeNo=257&newsId=02938886616057496
- http://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78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