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

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편집가능한 대시보드

  • 다양한 형태의 대시보드 화면들을 마우스 클릭만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장애관리

  • 자산별, 업무별, 업체별 장애현황, 미처리 장애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단순장애 및 복합장애를 처리하기 위한 체계화된 장애처리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자산관리

  • 통합 유지보수 관리대상이 되는 자산을 종합적으로 관리합니다. 자산의 구성관리 및 구성변경관리, 자산이력관리 기능을 제공하며 자산그룹별, 업무별, 유지보수 업체별로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작업관리

  • 통합 작업 등록 및 단계별 작업관리를 수행하며 자산, 업무, 업체별 작업현황, 미처리 작업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업사항 발생시 즉시 알람을 통보 받아 작업처리 진행과정을 인하고 검수 할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업체 및 사용자관리

  • 관리자, 운영자 계정, 수행업체 계정을 두어 유지보수업체를 관리하고 있으며, 각 업체는 지정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할당 된 자산에 대해 점검, 작업, 장애처리 등을 진행합니다.

유지보수 사업관리

  • 통합유지보수와 관련된 사업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발주정보, 계약관리, 과업관리, 일정관리, 품질관리, 완료관리의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세부 일정별로 원활히 진행되도록 합니다.

서비스요청관리

  • 고객의 요청 서비스에 대한등록, 조정, 처리 프로세스, 이관처리, 결재 및 검수, 완료 확인까지 CSR 전과정의 요청업무를 수행합니다.

서비스수준관리

  • 서비스사와 고객사간의 효과적인 서비스 전달을 위한 소통의 수단으로 SLA 관리기법에 입각한 효과적인 배분과 통제를 구현합니다.

점검관리

  • 유지보수 자산에 대한 점검관리를 단계별로 One-Stop진행하며 정기점검 스케줄등록, 수시점검 요청, 검수 확인까지의 모든 과정을 문자와 이메일을 통해 담당자에게 알람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방문관리/근태관리

  • 방문관리는 IT부서 방문에 대한 방문등록 및 방문관리 기능, 방문보고서 기능, 방문통계현황과 함께 방문자에 대한 개인정보동의를 포함한 범용적인 방문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출퇴근 관리 및 연차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통계 및 보고서

  • 자산별, 업무별, 업체별, 담당자별 점검 및 장애관리에 대한 각각의 통계 및 정형화 된 보고서를 생성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 담당자에게 문서관리 프로세스를 제공하고 문서의 보관 및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타 시스템과 강력한 연동

  • 서비스사와 고객사간의 효과적인 서비스 전달을 위한 소통의 수단으로 SLA 관리기법에 입각한 효과적인 배분과 통제를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