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에스티이지는 ‘서비스 기술의 살아있는 진화 유전자'를 모토로 한 서비스 관리의 전문기업으로 그 동안 불확실성을 가지고 접근하던 서비스 관리 분야에 있어 정량적이고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 기업의 IT 서비스 가치증진 및 나아가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보다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드리고자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회사명
(주)에스티이지
대표자
임현길
서비스분야
– ITSM Assessment – ITIL/ITSM 컨설팅 – ITSM/SLM 솔루션 구축 – ISO/IEC20000 인증 및 교육
솔루션 포트폴리오
– E-GENE™ ITSM – E-GENE™ SLM – Service Desk & Help Desk – E-GENE™ ITAM – E-GENE™ ICE Engine & DIP – E-GENE™ BSC – E-GENE™ SSD – E-GENE™ SEM
국내 IT운영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ITSM 수준 진단 서비스 객관적 진단에 근거한 체계적인 ITSM 도입 Roadmap 제공
ITIL/ITSM 컨설팅 서비스
국내 최다 ITSM 컨설팅 수행 경험 인력 Pool 보유 ITIL 이론 및 국내 적용 사례를 통해 검증된 컨설팅 방법론 활용 PDCA Cycle 기반 실천 가능한 ITSM 프로세스 모델 제시 SLA 지표 및 평가모델 수립 컨설팅 ISO/IEC 20000으로의 체계적인 이행이 가능한 ITSM 컨설팅 서비스 제공
ITSM/SLM 솔루션 구축 서비스
ITSM/SLM 체계를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 포트폴리오 보유 – E-GENE™ ITSM – E-GENE™ SLM ITIL v3의 핵심인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변화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구축 시 코딩의 최소화 및 유연한 확장성이 가능한 솔루션
ISO / IEC 20000 인증 및 교육서비스
ISO/IEC 20000 인증 목표 달성을 위한 인증 요구사항 Gap 분석 자체 역량에 의한 인증 관리 가능하도록 표준 교육 서비스 제공 SMP 등 ITSM 프로세스 정립/보완/문서화 증적(Evidence) 이행 관리 지원 변화관리 및 Awareness Training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