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기고POST
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한화손해보험 ITO ITSM 시스템 구축
작성자
steg
작성일
2016-08-29 13:36
조회
4467
□ 추진 배경 및 목적
한화손해보험 ITO 운영 업무에 적용할 ITSM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ITO 운영 서비스에 대한 통합 거버넌스 및
SLA 성과 관리 지원 체계를 확보
□ 프로젝트 범위 :
가. ITSM 구축
- 서비스 데스크
- 서비스 수준 관리
- 대시보드
- IT 서비스 운영 처리 구축
- IT 서비스 제공 구축
나. 생산성 관리 구축
- 공수 관리
- 규모 관리
.
□ 기대효과
가. ITO 사업의 신속한 지원체계 확립
나. 서비스 별 성과관리 체계 확보를 통한 지속적 IT 서비스 개선
다. 지속적 확대와 성장을 지원할 IT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
한화손해보험 ITO 운영 업무에 적용할 ITSM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ITO 운영 서비스에 대한 통합 거버넌스 및
SLA 성과 관리 지원 체계를 확보
□ 프로젝트 범위 :
가. ITSM 구축
- 서비스 데스크
- 서비스 수준 관리
- 대시보드
- IT 서비스 운영 처리 구축
- IT 서비스 제공 구축
나. 생산성 관리 구축
- 공수 관리
- 규모 관리
.
□ 기대효과
가. ITO 사업의 신속한 지원체계 확립
나. 서비스 별 성과관리 체계 확보를 통한 지속적 IT 서비스 개선
다. 지속적 확대와 성장을 지원할 IT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