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에스티이지의 고객센터는 고객의 원활한 프로젝트 진행 및 시스템 운용을 위해콜센터, 원격지원사이트, 기술지원사이트, 패치공유사이트를 운용하여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습니다.콜센터 02-811-2211~3 이메일 sd@steg.co.kr
기술지원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는 원격지원서비스는 지방에 계시거나 바쁜 고객을 위해 요청하신 고객PC에 접속하여 문제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기술지원사이트에는 기술문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적극 대처해드리고 있습니다.※ 유지보수대상 고객사의 접속계정문의는 콜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패치공유사이트에는 제품별 개선된 패치와, 매뉴얼, 샘플등을 제공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적극 대처해드리고 있습니다.여러분의 많은 이용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