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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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ture
– ITSM 프로토타입 워크샵– 개선안 피드백
– Awareness/Benchmark– ITSM 논리프로세스 설계
– ITSM 시스템 프로세스 설계– 워크플로우 디자인/적용
서비스 지체요소 제거
줄이고 (Reduce)
절차, 중복/입력,관리요소,조직변경 최소화
강화하고 (Raise)
입력/관리 표준화 및 자동화 강화
시작하고 (Create)
유사 절차 통합화
ITSM의 궁극적인 목표는 일회적인 구축이 아닌끊임없는 개선 노력과 변화를 시스템에 반영하는 것!
벤치마킹 대상선정 기준
우량도 ‘ Global Leading ’
– 수익성,효율성 등 경영 지표의 우수성– 자산 등 업체규모
연관성 ‘ Relevance ’
– 유사 산업군
국내 공공 / 민간 성공 사례
한국장학재단 / 인천항만공사 / 한화그룹 / KT
On-Site Benchmarking
Off -Site Benchmarking
교육 (ITSM Simulation 교육)
– 내부 역량 강화를 위하여 그룹별 자체 교육, ITSM Simulation교육, Process 교육, ITSM Package 교육을 실시합니다.– ITIL Certification 자격취득 4인 지원
고객 및 구성원 홍보
– 내외부 사용자 대상 홍보 활동 실시– 캠페인 도구 지원(E-DM, 마우스패드, 플랭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