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개

기업개요

에스티이지는 ‘서비스 기술의 살아있는 진화 유전자’ 를 모토로 한 서비스 관리의 전문기업으로
그 동안 불확실성을 가지고 접근하던 서비스 관리 분야에 있어 정량적이고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
기업의 IT 서비스 가치 증진 및 나아가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보다 확실한 솔루션을 제공 드리고자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회사명

(주)에스티이지

연락처
  • 전화 : (02) 3473–3477
  • 팩스 : (02) 811-3477
주소
  • 본사(S1)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1009
  • 본사(S2)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1001
  • R&D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3
  • Studio (R1)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7
SNS
설립일

2008년 2월 28일

사업분야
  • ITSM/SLM Consulting & Delivery Service
  • ITSM Assessment 서비스
  • ITIL/ITSM 컨설팅 서비스
  • ITIL/ITSM 솔루션 구축 서비스
  • ISO/IEC 20000 인증 및 교육 서비스
  • ESM DWP 솔루션

주요사업 및 주력분야

Assessment
Consulting
Implementation
Certification
  • ITSM Assessment
    서비스

  • ITIL/ITSM
    컨설팅 서비스

  • ISO / IEC 20000
    인증 및 교육서비스

  • ITSM/SLM
    솔루션 구축 서비스

ITSM Assessment 서비스
  • 국내 IT운영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ITSM 수준 진단 서비스
  • 객관적 진단에 근거한 체계적인 ITSM 도입 Roadmap 제공
ITIL/ITSM 컨설팅 서비스
  • 국내 최다 ITSM 컨설팅 수행 경험 인력 Pool 보유
  • ITIL 이론 및 국내 적용 사례를 통해 검증된 컨설팅 방법론 활용
  • PDCA Cycle 기반 실천 가능한 ITSM 프로세스 모델 제시
  • SLA 지표 및 평가모델 수립 컨설팅
  • ISO/IEC 20000으로의 체계적인 이행이 가능한 ITSM 컨설팅 서비스 제공
ITSM/SLM 솔루션 구축 서비스
  • ITSM/SLM 체계를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 포트폴리오 보유 ( E-GENE™ ITSM, E-GENE™ SLM )
  • ITIL v3의 핵심인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변화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 구축 시 코딩의 최소화 및 유연한 확장성이 가능한 솔루션
ISO / IEC 20000 인증 및 교육서비스
  • ISO/IEC 20000 인증 목표 달성을 위한 인증 요구사항 Gap 분석
  • 자체 역량에 의한 인증 관리 가능하도록 표준 교육 서비스 제공
  • SMP 등 ITSM 프로세스 정립/보완/문서화
  • 증적(Evidence) 이행 관리 지원
  • 변화관리 및 Awareness Training 서비스